활동후기

제22기 미래에셋 해외 교환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 제22기 미래에셋 해외 교환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시작합니다! 제22기 미래에셋 해외 교환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시작합니다!
  • 우리 친해져요 시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교환학생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봅니다. 우리 친해져요 시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교환학생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봅니다.
  • 장학생 포토타임! 오늘 처음 만났지만 어색함 없이 사진 한장 찰칵! 장학생 포토타임! 오늘 처음 만났지만 어색함 없이 사진 한장 찰칵!
  • "교환학생, 밋밋해도 괜찮아" 라는 주제로 18기 홍혁표 장학생의 멋진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교환학생, 밋밋해도 괜찮아" 라는 주제로 18기 홍혁표 장학생의 멋진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 장마소식에도 불구하고 날씨는 맑음! 300명 단체사진 촬영 완료! 장마소식에도 불구하고 날씨는 맑음! 300명 단체사진 촬영 완료!
prev next


지난 6월 27일 용산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제22기 미래에셋 해외 교환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여식의 사회는 2017년 2학기에 오스트리아로 파견되었던 20기 윤기은 장학생이 맡게 되었는데요. 교내 방송국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한 실력을 맘껏 뽑내주었습니다.


처음 만나는 장학생 친구들과 어색한 마음도 잠시! 장장 3개월간의 장학생 선발과정을 함께 보냈다는 동지애가 느껴져서 금방 친해질 수 있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학생도 있었습니다.


오전 행사에서는 '우리 친해져요' 시간을 통해 간단한 자기소개와 글로벌 상식 퀴즈를 풀어 보았고, '버킷리스트 작성과 공유'를 통해 서로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오후 행사에는 "교환학생,밋밋해도 괜찮아!" 란 주제로 18기 홍혁표 장학생이 도움을 주셨는데요. 교환학생 생활 속 소소한 나만의 행복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전달해주었습니다. 이후 진행된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장학생 대표로 파견각오를 발표한 이서영 장학생은 ”교환학생 파견은 새로운 에너지와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있는 긍정적인 자극"이라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미래에셋은 해외 교환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총 4,817명의 대학생을 전 세계 48개국에 파견하여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의 대학생들이 다양한 학문적, 문화적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SNS계정으로 댓글 달기
입력 글자수:0/500

전체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