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후기

제23기 미래에셋 해외 교환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  장학생 아이스 브레이킹을 통해 어색한 기운을 녹여봅니다.  장학생 아이스 브레이킹을 통해 어색한 기운을 녹여봅니다.
  •  교환학생 버킷리스트 작성하기, 계획대로 꼭 본인의 꿈을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교환학생 버킷리스트 작성하기, 계획대로 꼭 본인의 꿈을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  장학증서 전달식, 모두 축하드립니다.  장학증서 전달식, 모두 축하드립니다.
  •  교환학생 파견을 통해 더욱 성장 할 장학생들을 응원하겠습니다.  교환학생 파견을 통해 더욱 성장 할 장학생들을 응원하겠습니다.
prev next



지난 12월 26일 용산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제23기 미래에셋 해외 교환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여식의 사회는 지난 수여식에 이어 오스트리아로 파견 되었던 20기 윤기은 장학생이 맡게 되었습니다.

선배 장학생의 친근한 사회로 시작된 첫번재 순서는 미래에셋 사회공헌 소개로 시작되었습니다.

잘 몰랐던 미래에셋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아가며, 장학금이 어떤 취지에서 전달되는지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

장학생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간단한 게임을 하며 어색한 기운도 녹여보고, 교환학생 버킷리스트 베스트 5를 작성해 조원들과 공유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장학증서 수여식이 시작되고 장학생 대표로 파견각오를 발표한 김지예 장학생은 “이번 스위스 교환학생을 통해 익숙한 것들로부터 벗어나 많은 배움을 통해 넓은 시야를 가진 사람으로 성장하겠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정운찬 이사장님께서는 장학생들에게 "해외에 나가면 우리는 모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외교대사와 같은 역할을 한다”며 "서로 다른 국적과 인종, 종교 등 문화의 다양성을 존중하며 교환학생 생활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해주셨습니다.


미래에셋은 해외 교환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총 5.117명의 대학생을 전 세계 50개국에 파견하여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의 대학생들이 다양한 학문적, 문화적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학증서 수여식의 생생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댓글 달기

SNS계정으로 댓글 달기
입력 글자수:0/500

전체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