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후기

2021 미래에셋 나만의 책꿈터 지원사업 실시
  • 나만의 독서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책꿈터 꾸러미를 선물했습니다.      나만의 독서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책꿈터 꾸러미를 선물했습니다.
  •  내가 읽고 싶은 책, 나에게 추천하는 책을 선물 합니다.      내가 읽고 싶은 책, 나에게 추천하는 책을 선물 합니다.
  •  파란 하늘 선선한 바람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즐거운 책읽기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파란 하늘 선선한 바람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즐거운 책읽기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prev next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으로 아이들이 가정에서 보다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고 미디어 의존율이 높아짐에 따라

책읽기의 즐거움과 유익함을 누릴 수 있도록 나만의 책꿈터 지원사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900여명의 친구들에게는 내 방 안 나만의 책꿈터를 직접 만들고 책을 통해 다양한 세상을 만날 수 있도록

예쁜 집 모양의 원목 책꽂이와 나의 이름이 새겨진 미니 간판, 내가 읽고 싶은 책과 연령과 관심사, 장래희망 등을 고려한 추천도서를 선물했습니다.

 

더불어 책을 통해 알게 되고 상상했던 것을 오감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도서 주제와 연계한

간식과 책놀이 키트 또한 지원하여 달콤하고 재미있는 책읽기 시간을 지원했습니다.

 

책꿈터 꾸러미를 선물받은 친구들은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자리에 나만의 도서관을 만들고

다채로운 책과 행복한 만남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책과 친해지고 책읽기를 통해 상상과 생각의 힘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달기

SNS계정으로 댓글 달기
입력 글자수:0/500

전체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