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후기

제26기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 미래에셋은 젊은이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미래에셋은 젊은이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  메타버스(이프랜드)에서 열린 제26기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메타버스(이프랜드)에서 열린 제26기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 메타버스(이프랜드)공간에서 장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메타버스(이프랜드)공간에서 장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prev next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신규 장학생 선발이 잠정 중단되었던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프로그램이

12월 14일 200명의 장학생이 신규 선발되면서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사업이 공식적으로 재개되었습니다.

이번 제26기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하여 유튜브와 메타버스 공간 이프랜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장학생이 한 자리에 모여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없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메타버스 공간에서 파견을 앞둔 장학생들을 위한 특별강연을 비롯해 장학생들 간의 교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26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연세대학교 이채은 학생은 "데이터 과학자가 돼 사람들을 돕고 사회를 좀 더 살아가기에 나은 곳으로 만드는 일을 하고 싶다"며

"해외교환 기간 동안 빅데이터 과학 분야의 수업을 듣고 다양한 경험을 하는 등 진로에 대해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미래에셋은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6,017명의 대학생을 전 세계 50개국에 파견하여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인재 육성을 위해 청년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습니다.





댓글 달기

SNS계정으로 댓글 달기
입력 글자수:0/500

전체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